카테고리 없음

베트남결혼하면 주말이 없어요?

금비결혼정보 2022. 4. 23. 22:16

베트남결혼하면 주말이 없나요??

금비 성혼회원

오늘 주말에 날씨가 너무 따스해서

 

베트남결혼을한 저는 베트남신부

 

자녀들과 소풍다녀왔어요~

 

 

 

 베트남국제결혼을 한후 제 개인적인

 

시간이 없어진것같드라구요...

 

어쩌면 모든 결혼하신 분들의 공통사항?

 

하지만 베트남결혼하신분이라면 더더욱

 

본인 시간이 없으실거에요...

베트남결혼비용 성혼회원

제가 베트남국제결혼 10년차에 자녀가

 

두명인 한베가정이랍니다.

 

이정도면 거의 성공한 베트남결혼?

 

성공이란 밑바탕에는 본인의 희생과

 

피땀어린 노력 그리고 눈물까지 곱씹으며

 

버텨온 나날들이 있었답니다.

베트남결혼회사 성혼회원

제가 항상 베트남결혼상담시 말씀드린답니다.

 

개인적인것을 포기할수 있는지...

 

그냥 쉽게 얻어지는건 없어요~

 

비록 10여년을 동반자로 베트남신부

 

함께 살고 있지만 위기때마다 이를 이어주는

 

두딸이 있어서 그나마 버텼었네요..

베트남결혼 성혼회원

베트남결혼하면 오늘같이 따뜻한날

 

특히 봄꽃이 완연하게 핀날에는 꼭

 

밖으로 나가 꽃구경시켜주세요

 

베트남신부님들 무슨 놀이동산이나

 

번잡한곳보다 꽃에 유난히 집착한답니다.

 

오늘은 꽃구경도 하고 근사한 카페가서

 

커피와 디저트도 먹고 아웃렛가서

 

아이쇼핑도 하였답니다....

베트남국제결혼 성혼회원

돈 많이 안들어요~~  그냥 운전해주고

 

동선만 잘짜시면 그날 하루 성공한거랍니다.

 

오늘 집에 오는길에 룸미러로 보니

 

아내가 오늘 찍은 사진을 보면서 흡쪽해

 

하고 내 눈과 마주치자마자 엄지를 척!

 

 

 

다음에는 베트남결혼회사 금비에서 결혼하신

 

회원분들 모시고 꽃놀이 한번 가야겠네요..

베트남결혼비용 안내

전 직원이 한베가정인 베트남결혼회사

 

금비결혼정보는 빠른 출국 강요보다는

 

회원분들의 상황을 찬찬히 이해하고

 

그 상황에 맞는 행사를 진행하는

 

진정한 커플매칭 국제결혼회사랍니다.

 

혹시 아나요???

 

베트남결혼회사 금비에서 좋은인연만들어

 

베트남신부님과 꽃놀이 가실지?

베트남결혼회사 약속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