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국제결혼 이제 바뀌어야...

금비결혼정보 2022. 9. 17. 20:54

 

#베트남 국제결혼 이제 바뀌어야...

#베트남국제결혼 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이 글을 작성하는 본인도 #베트남결혼 시작시

 

회원님들과 같은 고민을 했을거라 믿어요

다른 사람들이 보는 눈초리

 

만약 2세가 태어나면 조금 틀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

 

#베트남신부 님의 가출

 

#베트남처가송금 등등

이 모든걸 고민하고 생각하고 그랬었는데

 

전 10여년전에 했지만 요즘도 이런고민이시죠?

 

전 다행히 해결방법이 있어서 아이 둘 낳아 행복하지만

 

그렇다고 모든분들이 저처럼 행복하다고 말하진 않을께요

하지만 제가 오늘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베트남국제결혼 접하는 분들중에

 

올바른 생각갖는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일부 극소수의 #베트남국제결혼 문제점을

 

야기할만한 사례가 있어서 소개하려 해요

첫번째

 

"내가 돈을 얼마나 들여 입국시키는데.."

 

아직 상담하다보면 이런분들이 계시네요

 

네~ 물론 큰 금액을 쓰는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과연 만약 한국여성과 교제하신다면

 

이런 말을 쉽게 쓸수 있을까요???

두번째

 

"부모님을 돌봐야하고 아이를 낳고싶어서"

 

상담하다보면 간혹 이런분들이 나옵니다.

 

요양사를 구하는건지 아니면 애 낳아주는

 

사람을 구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드라구요

세번째

 

"베트남까지 가서 재혼여성과 해야하나?"

 

물론 재혼남성이 하신 말씀입니다.

 

네 10여년전 제가 결혼할때만 해도 가능했어요

 

#베트남결혼 출국하시어 맞선을 보면

 

퇴짜는 커녕 본인이 지목하는 여성과

 

결혼하는게 당시 #베트남결혼 이었으니까요

 

지금은 #베트남 국제결혼 쉽지만은 않습니다.

네번째

 

"이상형을 찾고싶다"

 

한국에도 없는 이상형 먼 타국에 있을까요?

오늘은 네가지만 말할께요

 

위 언급한거보다 더 많은 사례가 있지만

 

이러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먼저 생각이 바뀌어야

 

#베트남국제결혼 문화도 바뀌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보는 따가운 시선도 바뀌지 않을까요?

 

오늘은 회원분들의 바뀔점을 얘기했어요

 

다음에는 #베트남결혼회사 그리고 #베트남신부

 

님들의 바뀔점을 포스팅해볼께요

실속적인 #베트남국제결혼비용

 

정직한 #베트남국제결혼회사

 

정확한 #베트남국제결혼

 

사후관리 두말하면 잔소리~

 

베트남국제결혼 금비결혼정보 (kumbiwed.com)

 

베트남국제결혼 금비결혼정보

올바른 국제결혼문화 금비가 시작합니다!

www.kumbiwed.com

금비와 함께 좋은 인연 만들어가봐요~

 

☎베트남 국제결혼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