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함께 떠나보는 베트남 맞선여행

금비결혼정보 2024. 5. 15. 11:12

 

다함께 떠나보는 베트남 맞선여행

베트남결혼회사 금비결혼정보 운영자에요

 

저또한 13년전 베트남결혼 하여 잘살고 있는

 

다문화가정중 한사람이랍니다.

베트남국제결혼 고민하시는분들이

 

어떤 고민을 하고 또한 베트남결혼비용

 

에 관련된 생각도 다 비슷할거라 생각되요

오늘은 베트남국제결혼회사 광고가 아닌

 

베트남국제결혼비용 과 관련된 하나의

 

획기적인 공지글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제가 7월14일 베트남현지 출국합니다

 

현지에서 베트남결혼회사 금비가 직접 운영중인

 

기숙사 와 어학원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앞으로 신부님과 결혼진행시 조금더 안락하고

 

좋은 분위기를 위해 바꿀건 바꾸고

 

불필요한 요소등은 과감하게 빼기 위해

 

또한 잠시 휴식차 출국합니다.

혹시 함께 시간내시어 제가 베트남현지에 있는

 

동안 원하는 날짜 그리고 일수등 가능한분이

 

계시다면 함께 베트남탐방을 하려합니다.

물론 숙식,항공권은 본인이 해결하셔야 하며

 

결혼계약서등 부담은 1도 안드릴 예정입니다.

물론 제가 가끔 밥한끼 커피한잔 쏠 여력은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국제결혼 홈페이지

 

방문하시어 공지글을 확인해주시고

 

금비결혼정보 (kumbiwed.com)

 

금비 베트남국제결혼

베트남전문 국제결혼회사,투명한 행사비용 890만원부터,베트남현지 직접행사,현지 기숙사와 어학당 실소유

www.kumbiwed.com

만약 직접 국제결혼비용 상담받고 싶다면

 

아래 인천베트남결혼회사 상담연결 클릭

 

인천국제결혼회사 상담연결 ☎